재건축/재개발/리모델링 정비사업 법적 전자투표 할인 이벤트
!8월 18일까지!
정비사업 법적 전자투표 총회원스탑
안녕하세요 주거정비 전자의결 실증특례 국내최초 사업개시 총회원스탑입니다!
요즘 재건축, 재개발 등 정비사업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조합 총회를 위해 전자 투표, 전자 서명 등 전자 의결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희 총회원스탑이 재건축, 재개발, 리모델링 조합 관계자분들을 위한 좋은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한번 함께 보실까요?
국내 최초 정부 기관으로부터 정비사업 전자의결 실증특례를 지정받은 총회원스탑!
국내 최초 국토교통부로부터 실증특례 사업개시 승인까지 받았습니다.
정비사업 전자의결 실증특례 사업개시는 23년 3월 저희 총회원스탑이 국내 최초로 허가 받았었는데요.
지난 20일 국토교통부에서 주거정비 실증특례 사업개시 관련 공문을 전국 지차제에 전달하였으며,
7월 20일 기준 주거정비 실증특례 사업개시를 허가받은 전자투표 업체는 총회원스탑밖에 없다는 내용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총회원스탑이 기쁜 소식을 재건축/재개발 관계자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정비사업 전자의결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정비사업 전자의결 실증특례가 뭔가요?
주거정비 전자의결 실증특례에 의하면 국토교통부 및 과학기술부에서 실증특례 사업 개시까지 승인한
업체의 전자투표 서비스는 별도의 승인 절차 없이 재건축/재개발 조합 총회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증특례란 새로운 기술을 활용한 사업이 관계 법령 등의 한계에 막혀, 원활한 사업시행이
힘든 경우 일정 조건하에서 사업이 가능하도록 특별히 허용하는 제도입니다.
도시정비법을 개정하려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법적으로 인정되는 전자투표 업체가 적기 때문에,
법적으로 인정 가능한 전자투표 업체에 한해 실증특례 제도를 도입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거정비 전자의결 실증특례를 받은 업체의 전자투표는 정비사업에서 사용해도 된다
는 말이 도정법에 직접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실증특례라는 법적 제도를 통해 특별 허용을 해주었기 때문에, 사업개시 승인받은 없체의
전자투표 서비스는 재건축, 재개발 정비사업에서 사용해도 법적으로 문제가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TIP⭐
여기서 조심하셔야 할 점은 실증특례 지정에서 끝나면 안되고, 꼭 사업개시 허가까지 받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간혹, 실증특례 지정만 받은 업체에서 법적으로 가능한 전자투표인 것처럼 홍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실증특례 사업개시 허가까지 받아야 법적으로 보호받을 수 있으니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총회원스탑과 지금까지 함께 한 재개발, 재건축, 리모델링 조합 총회만 100여개가 넘는다는 사실이 안정성을 더욱 증명해준답니다.
게다가 한남 하이츠 재건축 조합, 서초 무지개 재건축 조합, 강동삼익그린2차 재건축 조합 등
유명 대규모 조합 총회까지 성료했으니 더욱 신뢰가 올라갑니다.
혹시나 총회원스탑 전자투표가 법적 분쟁에 휩싸여도 안전할까? 하는 분들은 저희 총회원스탑 전자투표 서비스가
무결함이 판례로 인정된 사우스카이 조합의 사례 아래 영상을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정비사업 실증특례 사업개시 할인 이벤트는 8월 18일 금요일 까지 진행 예정으로, 현재에도 활발히 진행중입니다!
저희 총회원스탑은 재건축/재개발 조합 총회의 전 단계를 다루는 국내유일 정비사업 총회 전문 서비스로,
흔치 않은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활용하시는 것을 강추드립니다!
당장 계약을 하지 않아도 할인은 적용되니, 견적 문의를 한번 받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총회원스탑 견적 문의를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